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겨울철에도 옷장을 뽀송뽀송하게! 옷장에 자연 제습기 하나 들여놓으세요! 250 자연제습기

PRODUCT DESIGN

by 트렌드어답터 2019. 12. 19. 10:34

본문

물먹는 하마를 사용하여 집안이나 옷장 등을 제습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. 여름철에 비가 많이 올 때나 겨울철에 회식이나 망년회로 눅눅해진 옷을 옷장에 걸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. 하지만 우리는 그럴 때마다 하마의 도움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. 왜냐하면 하마는 일회용이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250회사에서 출시 한 옷장용 자연제습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. 우리가 더 이상 덥고 추운 날 마트에 가서 제습제를 사지 않아도 됩니다! 250의 자연제습기는 옷장에 걸어둘 수 있게 고리가 있습니다. 필터를 케이스 안에 넣은 뒤에 옷 사이에 걸어두면 끝입니다.

 

 

재품은 튼튼한 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. 우레탄 소재는 튼튼하고 충격에 강하며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 제품 안에서 제습효과를 만드는 소재는 “실리카겔”입니다. 실리카겔은 우리가 김을 먹을 때 들어있는 하얀 봉투 안에 들어있는 소재입니다. 실리카겔을 현미경으로 보면 표면에 무수히 많은 미세한 구멍이 있습니다. 이 구멍으로 공기 속 습기와 접촉하는 표면적이 넓어 습기를 잘 흡수하는 원리라고 합니다. 250의 옷장은 자연제습기는 미세한 수분을 흡착해 주변이 눅눅해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.

 

실리카겔이 수분을 많이 흡수하면 다시 전자레인지에 1~2분만 건조하면 됩니다. 자연제습기 안에 들어있는 실리카겔 필터에 알갱이는 수분을 머금으면 초록색이 된다고 합니다.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다시 오렌지색으로 돌아옵니다. 그래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.

 

 

250의 자연제습기는 실리카겔을 우레탄 케이스 안에 보관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훨씬 안전하고 필터의 수명도 오래갈 수 있다고 합니다. 그리고 이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휩쓴 디자인이라고 합니다. 레드닷, IDEA, K-Design 어워드에서 아이디어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.

 

자연제습기는 옷장이나 서랍장, 보관장, 거실, 신발장 등 다양한 장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컬러는 3가지 퓨어 화이트, 올리브그린, 레인 그레이가 있습니다. 가격은 25,000원에서 할인하는 19,000원에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출처: 250디자인

http://tiny.cc/011thz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